현지인이 운영하는 장현 베트남 쌀국수 [장현 맛집]

2022. 2. 22. 01:06소소한 내 이야기/한끼음식

0123

진짜가 나타냈네요.

겨울이면 늘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요리~

그런데 제가 이번에 먹어본 쌀국수는 진짜 제 인생 통틀어 Best of best 였습니다.

 

남양주시 장현에 위치한 가게 '포마요'는 작지만 맛과 양은 결코 작지 않은 곳!!

진짜 베트남 현지인이신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어 주신답니다~

그래서 진짜 맛있어요~ 정말 장현에 숨어 있는(?) 맛집 같아요~

여기서는 기존 체인점 쌀국수 집 맛은 잊으셔야 합니다 ㅜㅜ

 

진짜 또 먹고 싶네요~~~~

한끼 9.0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ㅎㅎㅎ

정말 집 가까이 체인점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나온 장현 베트남 쌀국수 집이네요~

겨울에 뜨끈한 쌀국수 한그릇 어떠신가요?

 

 

 

'소소한 내 이야기 > 한끼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혜정의 꽉찬 수제 영양밥  (11)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