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창세 시에 제정하신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1편-

2022. 6. 2. 00:05우리들의 이야기/새 언약 진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창세 시에 제정하신 규례입니다. 안식일의 유래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지으시고 안식하셨던 날로써,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성경의 맨 첫장인 창세기 1장에는 하나님의 6일 창조 역사가 기록되어 있고, 2장에 이르면 창조의 역사가 마치고 일곱째 날이 도래하게 되는데 이날에 하나님께서 안식하시고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창세 시에 제정하신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이 안식일 규례가 구약의 율법이라 주장하지만 하나님께서 율법이 있기 이전, 천지 만물이 창조되던 태초부터 안식일을 거룩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백성에게 복 주시는 날로 제정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에게는 이 안식일이 구원과 직결되어 있기에 하나님께서 특별히 구분하여 안식일을 제정해 주시고 모세 시대 때 성문화된 율법을 반포하실 때 십계명 중 네번째 계명으로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창세 시에 제정하신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구약 때에 반포하신 율법이라 해서 구약의 율법으로만 치부하여 안식일을 안지켜도 될까요? 그러면 십계명이 구약 때에 하나님께서 반포하신 계명이니 십계명의 모든 계명을 지키지 않아야 할터인데 과연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훼방하는 그들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까?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직접 주신 가르침입니다.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하시고 선포하신, 하나님의 거룩한 계명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직접적으로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해서 거룩히 지킬 것을 계명 속에 포함해 주셨음에도 이 말씀을 거역하면 결단코 그 영혼에게는 천국도 구원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자 규례임을 깨닫고 반드시 지키는 하나님의 참 백성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QRyoqASBW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