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로 오순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께 받은 성령의 축복은 무엇일까?

2022. 6. 7. 00:05우리들의 이야기/새 언약 진리

오순절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대로 오순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께 받은 성령의 축복은 무엇일까?


현재 수많은 교회들이 오순절을 지킨다고 하며 오순절 성령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정하신 날짜에 정하신 규례에 따라 오순절을 지켜야 약속하신 오순절 성령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축복을 받을 수 있는 오순절 날짜는 언제일까요?

오순절의 구약 명칭은 칠칠절입니다. 초실절(부활절)로부터 일곱 번의 안식일을 지낸다는 뜻입니다. (레 23:15~16) 신약시대에는 오순절이라고 불렸는데 초실절(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오순절의 규례는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승천하시기 전에 제자들에게 기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승천일로부터 열흘간 기도하고 마가의 다락방에서 오순절을 지켰습니다. (행 2:1) 즉, 오순절의 규례는 승천일로부터 오순절까지 열흘간 조석으로 기도를 드리고 오순절을 거룩하게 지키는 것입니다. 이 오순절 성령의 역사로 많은 영혼들이 전도되었습니다. (행 2:40~42, 4:1~4)

그렇다면 오순절을 지켜야 성령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칠칠절(오순절)은 구약시대에 모세가 십계명 받으러 올라간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절기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모세의 행적을 따라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행 3:20~24) 모세가 홍해에서 상륙한 지 40일째에 시내산에 올랐듯 예수님은 부활후 40일째 되는 날 승천하셨습니다. 그리고 모세가 홍해를 건너고 50일째 되는 날, 하나님으로부터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으로 올라갔듯 예수님은 부활한지 50일쩨 되는 날 하늘지성소에 들어가 성령을 내려주셨습니다. (행 2:1~4)

 

그러므로 성령을 받으려면 정확한 날짜와 규례대로 오순절을 지켜야합니다. 오순절을 지킨 초대교회 성도들은 성령의 은사에 힘입어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세계로 전파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에도 예수님의 말씀대로 오순절을 지켜서 성경에 예언된 성령축복을 받는 교회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예언된 성령의 축복을 받아 2022년 현재 세계 175개국 등록성도 330만명의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https://youtu.be/9TimrIlB-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