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뜻대로 따르는 것이 순리 [하나님의교회 진리편]

2022. 3. 2. 22:55우리들의 이야기/하늘 어머니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하늘의 뜻을 깨닫고 따라가는 것이 순리이며, 무슨 일이든지 순리대로 할 때 잘 이루어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순리는 곧, 하늘의 뜻에 순응하는 것을 의미함으로 하나님의 뜻이 만물의 이치 속에 있으니 만물의 이치를 따라가는 것이 바로 하늘의 명을 따르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지으실 때 하나님의 뜻을 그 속에 담고 창조하셨습니다. 예컨대 사람또한 남자와 여자의 역활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평등한 사회를 살아가는 요즈음 이지만 남자가 할 수 없고 오직 여자만이 할 수 있는 일 이 있습니다. 이렇게 남자와 여자로서 행할 도리를 나누심도 하나님께서 정하신것도 순리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지으신 섭리가 하나님의 뜻이요 이를 따르는 것이 순리라 하시며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순리대로 행하는 자녀들에게 허락하신 약속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순리대로 행하는 자녀들에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약속은 영생 곧, 영원한 생명이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 영생의 약속을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만물의 이치를 살펴보면 오직 생명을 주는 일을 여자인 어머니께만 허락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 역시 여자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심을 알려주시기 위한 아버지 하나님의 뜻이 담겨져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의 뜻대로 순리대로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는 교회입니다.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우리들에게 생명을 주실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는 일은 어려운 일이 결코 아닙니다. 어머니가 없는 곳에는 생명이 없듯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는 교회는 영원한 생명도 진리도 없는 교회임을 꼭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rtrtpodbg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