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성경 속 어머니 하나님 찾기

2022. 2. 9. 00:27우리들의 이야기/하늘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왜 우리들에게 하나님을 힘써 알라 찾으라 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너무 간단합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영원한 생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우리가 그토록 바라고 원하는 영생과 구원을 받을 수 있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하나님을 찾아야 할까요?

 

우리에게 영생과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을 알고 찾는 방법은 오직 성경 뿐입니다(요5장39절). 그래서 성경의 예언을 자세히 연구하고 배우게 되면 우리가 사는 이 성령 시대 하나님께서도 어떤 분이신지 금세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한 계시록 22장 17-19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모두들 성령 시대 하나님이 누구신지 발견하셨나요? 성경에서 오직 생명수를 허락하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이시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고 계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성부이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을 뜻하지만 그렇다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이시니 곧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비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하시는 말씀이 아닙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뿐만 아니라 아직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도 사실도 모르는 인류에게 외치시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미 성경 속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힘써 알고 찾고 영접하였습니다. 우리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도 알아야 겠고, 우리가 사는 이 마지막 시대에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밖에는 없다는 사실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말씀으로 경고를 주고 있습니다. " 이 말씀을 결코 더하거나 빼지 말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로써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영생 축복을 모두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

 

https://youtu.be/MQ-G2DeZ9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