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무엇이 진짜 하나님의 계명일까?

2022. 3. 12. 23:22우리들의 이야기/새 언약 진리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 스스로도 하나님을 사랑한다 서스럼 없이 고백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할까요? 지키지 않아도 될까요? 이게 무슨 질문이냐구요? 그러게 말입니다. 참 어이가 없는 질문이 아닐 수 없죠? (머쓱 ^^;)

 

그럼 아래 질문에 대한 해답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여러분은 일요일에 교회를 가십니까? (일요일 예배 vs 안식일 예배)

2. 여러분은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있습니까? (크리스마스 vs 유월절)

3. 여러분은 십자가가 교회의 상징이라 생각하십니까? (십자가 우상이다 vs 아니다)

4. 여러분은 예배시 여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 vs 아니다)

5. 여러분은 절기 중 하나로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까? (그렇다 vs 아니다)

 

위 다섯가지 질문 중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 구별 할 수 있나요? 있다면 하나님의 참 백성일 확률은 높겠지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아는 것에 그친다면 이 또한 하나님이 진짜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영접한 성도라면 하나님의 진정한 백성될 자격을 갖추어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으로 인정해 주십니다. 입술로만 하나님을 찾고 사랑하는 자가 아닌 하나님의 계명을 바르게 알고 지키며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너무나 당연한 일이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사람이 만들어낸 계명을 하나님의 계명으로 생각하고 지키고 있으니 이런 안타까운 일을 보고도 그냥 넘어 갈 수 없기에 다음 시간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의 계명과 사람이 만들어낸 계명을 비교하면서 진짜 하나님의 계명을 찾아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