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니의교회 무엇이 진짜 하나니의 계명일까? - 크리스마스 vs 유월절

2022. 3. 20. 23:06우리들의 이야기/새 언약 진리

Q. 여러분은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있습니까? (크리스마스 vs 유월절)

 

12월 25일은 무슨 날 일까요? 이 질문에 답을 많은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이는 기독교인이든 비기독교인이든 모두가 알고 있는 연중 행사중에 하나요 기념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이라고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또한 기독교인이나 비기독교인이나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는 경우가 허다하죠,,,

 

여러분도 혹시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이라 믿고 있습니까?

그런데 성경 어디에도 예수님께서 12월 25일에 태어났다는 기록이 없다면 믿어지시나요?
그렇다면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12월 25일이 예수의 탄생일이 됐을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VPTBOr12qpA

하나니의교회 무엇이 진짜 하나니의 계명일까? - 크리스마스 vs 유월절

 

https://pasteve.com/christianity/bible-knowledge/origin-of-christmas/

 

크리스마스의 유래와 역사 -예수는 12월에 탄생하셨을까?

성탄절(聖誕節) 또는 크리스마스(Christmas)는 기독교 최대 축제일로 알려져 있다. X-MAS라고 쓰는 경우도 있는데, X는 그리스어 XPIΣTOΣ(크리스토스)의 첫 글자를 딴 것이다.

pasteve.com

 

위 두 영상을 통해 충분히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올바로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라 한다면 우리 스스로는 생각을 해봐야 하겠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태양신탄생일)을 기념해야 할지 예수님의 죽으심을 기념하는 유월절을 지켜야 할지를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단순한 기념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께서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당신의 생명까지 버리시고 희생으로 세워주신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이 허락되는 절기입니다. 죄인된 우리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구원의 진리인 것이죠.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새 언약 유월절 절기

https://pasteve.com/church-of-god/bible-truth/jesus-christ-the-passover-lamb/

 

유월절 어린양 실체, 예수는 어떤 희생을 당했나?[출 12:1-14]

예수는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다(고전 5:7). 유월절양이 그랬듯 예수는 당신의 살과 피를 모두 내어주셨다. 과연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는 어떤 희생을 당하셨을까?

pasteve.com

 

[유월절의 유래]
유월절은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 이집트에서 종살이하던 하나님의 백성들을 건져내고 재앙에서 지키기 위해 제정된 절기입니다. 2천 년 전, 예수 그리스도는 이 유월절을 떡과 포도주로 지키시며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유월절의 축복]
죄 사함, 영생, 다른 신을 심판, 첫째 계명 지킴, 천국, 하나님의 보호, 하나님의 지체, 하나님의 백성

[유월절의 날짜]
유월절은 성력, 즉 하나님의 달력으로 정월 14일 저녁입니다. 이는 양력으로는 3, 4월에 해당됩니다.

 

[유월절의 의미]
유월절은 소중한 사람과 지키고,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절기입니다.

 

 

2022년 4월 15일은 유월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만 유월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잘못된 성경 지식으로 자리잡은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 아님을 바로 알리고 예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기를 힘쓰는 것입니다. 지금 현재 전국과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는 분주합니다.

 

아직 유월절 진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유월절을 전하고 사랑하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 이 유월절 절기를 지키고자 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마지막 유언으로 주신 이 뜻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늘도 부지런히 유월절에 담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서 이 초대장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

https://youtu.be/WZ08OxVSA3g